2024-04-25 17:42 (목)
성남시, ㈜아하잉글리쉬와 협약...영어사교육비 던다
상태바
성남시, ㈜아하잉글리쉬와 협약...영어사교육비 던다
  • 김재영
  • 승인 2014.12.26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동양뉴스통신] 김재영 기자 = 성남시가 저소득층 주민의 사교육비 절감과 어학능력 향상을 돕기 위해 야탑동 콘텐츠 개발 업체인 ㈜아하잉글리쉬와 손잡고 1만명의 온라인 영어 교육을 지원한다.

시는 26일 오후 2시 30분 시청 9층 상황실에서 이재명 성남시장과 임상철 ㈜아하잉글리쉬 대표, 김효진 경기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이용철 성남산업진흥재단 대표, 이정주 성남시지역사회복지협의체 공동위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온라인 영어교육 수강 지원에 관한 협약’을 맺었다.

㈜아하잉글리쉬는 온라인 영어 교육 프로그램의 1년치 수강권 24억원 상당(1인당 월 2만원)을 성남시에 기부한다.

성남시는 사업 대상 저소득 아동~성인 1만명을 선정해 각 가정에서 ㈜아하잉글리쉬 홈페이지(http://www.ahaenglish.co.kr)에 접속해 영어 공부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경기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수강증 기부액을 관리해 ㈜아하잉글리쉬에 세액 공제(50%)를 지원한다.

성남시지역사회복지협의체는 복지계획을 수립해 대상자에게 무료 수강증을 나눠준다.

이재명 성남시장은 “영어 교육은 장시간 반복 학습이 중요한데 사교육비 걱정에 저소득층이 고생을 많이 한다”며 “어려운 이웃을 배려하는 아하잉글리쉬의 나눔 실천과 사회공헌 활동에 감사한 마음”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