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14 (금)
종현 'Crazy' 2015 가요계 돌풍 예고!
상태바
종현 'Crazy' 2015 가요계 돌풍 예고!
  • 오윤옥
  • 승인 2015.01.05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뉴스통신]오윤옥 기자= 첫 솔로 앨범 소식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종현이 타이틀 곡 'Crazy(Guilty Pleasure)'를 통해 2015년 가요계 돌풍을 예고한다.
 
종현의 첫 미니 앨범 타이틀 곡 'Crazy(Guilty Pleasure)'는 네오 소울, 펑크 장르에 영향을 받은 미디움 템포의 레트로 팝 곡으로 신예 랩퍼 아이언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곡의 매력을 배가시켜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또한 종현은 오는 12일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 곡을 비롯, 첫 솔로 앨범 'BASE'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이번 앨범은 윤하, 휘성 등 유명 뮤지션들이 피처링, 작사 등에 참여했다는 소식으로도 연일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만큼, 종현이 솔로 앨범으로서 보여줄 다채로운 음악 색깔과 활발한 활동에 대해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더불어 오늘 공식 홈페이지(http://jonghyun.smtown.com), SMTOWN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타이틀 곡 콘셉트에 맞춰 파격 변신한 종현의 모습이 담긴 'CRAZY' 티저 영상도 공개, 지난 2일 공개된 'BASE' 티저 영상과는 또 다른 매력이 담긴 감각적인 영상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이번 첫 솔로 앨범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은 더욱 커질 전망이다.
 
게다가 종현은 본격적인 앨범 활동에 앞서 8일 오후 7시, 서울 삼성동 COEX(코엑스)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SMTOWN COEX ARTIUM(에스엠타운 코엑스 아티움)에서 첫 솔로 앨범 발매를 기념해 쇼케이스 'BASE of JONGHYUN'을 개최하며, 관객 참여 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종현은 오는 9일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10일 MBC '쇼! 음악중심', 11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 타이틀 곡 'Crazy(Guilty Pleasure)'의 무대를 첫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서 국내는 물론 전 세계 음악 팬들을 완벽 매료시킬 것으로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