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9 (목)
관광 리얼리티쇼 ‘터치코리아투어’ 해외 방영
상태바
관광 리얼리티쇼 ‘터치코리아투어’ 해외 방영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2.10.30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관광공사는 30일 공사가 직접 제작한 한국 관광 리얼리티 콘텐츠 ‘터치코리아투어’를 11월부터 대만, 태국 등 아시아지역 인기 방송채널에 방영한다고 밝혔다.
 
이날 관계자에 의하면 11월부터 ‘터치코리아투어’의 방영이 확정된 채널은 대만의 지상파 방송 CTV와 태국의 인기 오락 채널 CH5로, 두 채널의 주말 황금 시간대에 편성됐다.

‘터치코리아투어’는 전 세계 유튜브 콘테스트를 통해 선발된 15인과 한류스타가 한데 어우러져 한국을 탐험하는 내용을 담은 영상물로, 한국의 ‘재미’, 맛’, ‘스타일’ 각 주제별로 일반인 5명과 한류스타 3명이 함께 미션을 수행하면서 진정한 한국의 매력을 알아간다는 내용이다.

공사는 이날 청담동 비욘드 뮤지엄에서 대만 CTV와 방영 체결 협약식을 개최할 예정이며, 이 행사에서는 한류스타 2PM과 miss A가 참가한 가운데 ‘펀 투어’ ‘맛 투어’ ‘스타일 투어’중 가장 재미있게 한국을 여행한 팀을 뽑는 온라인 투표 이벤트(www.ibuzzkorea.com)에서 최고의 팀으로 선정된 ‘펀투어’팀에 대한 시상식도 함께 진행된다.

이참 사장은 “싸이의 강남스타일로 세계인이 한국에 열광하고 있는 때에 한국의 놀거리, 먹을거리, 살거리에 대한 다양한 내용이 담긴 영상이 해외에서 방영되어 매우 기쁘다”며 “관광공사는 앞으로도 한국의 매력을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