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4:07 (토)
현대車, 연말연시 문화체험 이벤트 실시
상태바
현대車, 연말연시 문화체험 이벤트 실시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2.11.08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는 2012년 현대차 출고고객 및 쏘나타 하이브리드 고객을 대상으로 연말연시를 맞아 다양한 문화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쏘나타 하이브리드 출고 및 보유 고객들을 엘리시안 강촌 스키장으로 초대하는 ‘쏘나타 하이브리드 윈터 페스티벌(Winter Festival)’과 ▲2012년 현대차 출고 고객들을 대상으로 주요 5개 도시에서 다양한 공연에 초대하는 ‘브릴리언트 H 인비테이션(Brilliant H Invitation)’으로 구성되어 있다.

‘쏘나타 하이브리드 윈터 페스티벌’ 이벤트는 12월 31일 까지, ‘브릴리언트 H 인비테이션’ 이벤트는 공연별로 12월 16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에서 응모 가능하다.

현대차 관계자는 “현대차는 연말연시를 맞아 고객들에게 가족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주고자 이번 이벤트를 만들게 됐다”며 “현대차는 지속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에게 자동차를 넘어 생활 속 새로운 행복과 가치를 제공할 수 있게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우선, 현대차는 LG화학과 함께 쏘나타 하이브리드 고객 중 총 420가족(1가족 4인 기준)을 추첨해 1박 2일 가족 스키 여행 패키지를 제공한다.

강원도 춘천 엘리시안 강촌 리조트에서 실시하는 이번 이벤트는 내년 1월 한 달간 31차수로 나눠서 진행 될 예정으로 참가를 원하는 고객들은 원하는 일정에 맞춰 현대차 홈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현대차는 이번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들에게 엘리시안 강촌 리조트 1박 숙박권, 리프트권, 장비 렌탈권 등을 제공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또한 현대차는 네이버와 함께 고객 2천 8백 여명에게 풍성한 문화 공연의 기회를 제공하는 ‘브릴리언트 H 인비테이션(Brilliant H Invitation)’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뮤지컬-번더플로어(인천 종합문화예술회관, 12월 1일) ▲발레-호두까기 인형(대전 문화예술의전당, 12월 7일) ▲콘서트-이승철(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 12월 8일) ▲뮤지컬-레미제라블(대구 계명 아트센터, 12월 14일) ▲뮤지컬-아이다(서울 디큐브 아트센터, 12월 22일) 등 주요 5개 도시에서 5가지 다양한 공연으로 구성되어 있다.

올 해 현대차 출고 고객들 중 참가를 원하는 고객들은 홈페이지에서 각 공연별로 응모기간에 맞춰 원하는 공연을 선택해 자유롭게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각 이벤트별로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 및 일정은 현대차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080-600-6000)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