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7:47 (수)
고려대, 내달 수시합격자 ‘호연학사’ 접수
상태바
고려대, 내달 수시합격자 ‘호연학사’ 접수
  • 오윤옥 기자
  • 승인 2012.11.29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전경.(사진제공/고려대 세종)     © 오윤옥 기자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는 내달 7일부터 2013학년도 수시합격자를 대상으로 생활학습형 기숙사인 ‘호연학사’ 신청 접수를 받는다고 29일 밝혔다.

대외적으로 장학금 제도와 기숙사 시설이 잘 갖춰진 대학으로 알려져 있는 이 대학은 내달 7일부터 19일까지 2013학년도 수시 합격자를 대상으로 호연학사 홈페이지(http://dormitel.korea.ac.kr)를 통해 온라인 신청을 받는다. 정시 합격자의 기숙사 접수는 향후 학사 일정에 따라 추후 진행될 예정이다.

호연학사는 다양한 세미나실을 비롯해 전용 독서실, 영어 전용 카페 등이 잘 갖춰진 생활학습형 기숙사로 이 대학 신입생과 재학생 다수에게 인기가 높은 공간이다.

고려대 세종캠퍼스 호연학사에 따르면 신입생은 신청자 전원 입사 가능하며, 관 배정은 관별 신청 인원을 고려해 모집단위별 입학성적순에 따라 배정될 예정이다.

특히 호연4관은 호텔수준의 시설을 자랑하며, 진리관은 카페테리아를 축으로 남학생 및 여학생을 구분해 사용하는 9층 규모의 초현대식 건물이다.
 
아울러 자유관은 뒷산과 자유롭게 조성된 친환경적인 남학생 전용이며, 정의관은 여학생 전용 기숙사다.

한편 다음달 중순부터 정시 모집에 들어가는 고려대 세종캠퍼스의 호연학사(기숙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dormitel.korea.ac.kr)를 통해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