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7:41 (화)
곡성군, 코레일과 국내관광 활성화 홍보전 나서
상태바
곡성군, 코레일과 국내관광 활성화 홍보전 나서
  • 오춘택
  • 승인 2015.07.23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동양뉴스통신] 오춘택 기자 = 전남 곡성군은 지난 21일 오전 10시 서울역에서 메르스로 침체된 국내관광 활성화를 위해 코레일과 연계해 곡성 섬진강기차마을 등 전반적인 홍보전에 나섰다고 23일 밝혔다.

이 행사에는 곡성군수, 이정현 국회의원, 주승용 국회의원, 코레일 관계자, 관광공사, 관광협회 및 여행사 대표 등 10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공동캠페인과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또한, 국내 관광 활성화에 대한 공동 선언문 낭독과 에어샷 등 메르스로 침체된 사회적 분위기를 전환하여 지역경제 활성화 도모하고 그 일환으로 휴가기간 중 우리 고장 방문 확대를 위한 캠페인도 전개했다.

특히, 곡성군수와 이정현 국회의원은 '추억을 만드는 곡성섬진강기차마을에서 여름휴가를 보내세요' 라는 어깨띠를 패용하고, ‘한국관광 100선’과 ‘베스트 그 곳’에 선정된 지역임을 적극 홍보했다.

더불어 섬진강 래프팅, 도림사 오토캠핑장 등 곡성의 여름여행지와 대표 먹거리 홍보도 잊지 않았다.

군 관계자는 “메르스 여파로 관광객이 줄어들었으나 청정지역으로 거듭나면서 다시 활기를 띠며 관광객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관광객들이 더욱 증가하여 지역경제 활력 회복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