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9 (목)
남양주 아트공예&프리마켓 체험행사 열려
상태바
남양주 아트공예&프리마켓 체험행사 열려
  • 임성규
  • 승인 2015.08.08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동양뉴스통신] 임성규 기자 = 경기 남양주시 조안면 삼봉리 소재 '팜770 체험농원'에서 제1회 '남양주 아트공예&프리마켓' 체험행사가 8일 오전10시부터 열렸다. 

이번 '남양주 아트공예&프리마켓' 체험행사는 '자연교육협동조합(이사장 김선근)'이 주최로 개최됐으며, 행복한동행, 화도사랑, 호평평내Love, 동양뉴스통신, 한국차살림협동조합, 남양주자연교육협동조합 후원으로 진행됐다.

'남양주 아트공예&프리마켓' 체험행사는 자연에서 부모들이 아이들과 함께하는 프로그램이며, '팜770 체험농원(대표이사 최동안)에서 무료로 장소를 제공해 개최됐다.

체험행사는 매월 두째주 주말(토요일)마다 정기적으로 개최되며, 지역 불우유소년 체험활동지원과 농촌지역활성화를 목적으로 하며 지역내 여러단체들이 함께 동참하고 있다.

'남양주 아트공예'를 주관한 정선희 매니저는 카페가 지난달에 개설됐고 조만간 '남양주 아트공예' 협동조합을 만들 예정이다.

또 정 매니저는 "남양주는 아트공예 선생들이 많다. 프리마켓을 열어서 앞으로 활성화가 되면 대학생들의 음악공연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며, 남양주에서 아트공예가 자리를 잡아가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체험행사를 열었다"고 말했다.

김선근 이사장도 "아트공예가 활성화 되서 남양주에 거주하는 작가선생들이 다른 지방으로 가는 것을 우리 남양주에서 자주 갖을 수 있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행사를 주최했다"고 밝혔다.

또한 김 이사장은 "지역 아이들에게 이런 체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서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남양주 아트공예&프리마켓' 체험행사는 다음달 12일에 '팜770 체험농원'에서 제2회가 개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