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14 (금)
이의용 새누리당 남양주 을 당협위원장, 만장일치 재 선출
상태바
이의용 새누리당 남양주 을 당협위원장, 만장일치 재 선출
  • 임성규
  • 승인 2015.08.13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동양뉴스통신] 임성규 기자 = 새누리당 남양주(을) 당원협의회는 지난 10일에 운영위원회의를 개최해 이의용 현 남양주(을) 당원협의회 위원장을 운영위원장으로 재 선출 했다고 13일 밝혔다.

새누리당 남양주(을) 당원협의회는 당헌 제26조 및 지방조직운영규정 제13조 9호에 의거해 지난10일 당규에 따라 경기도의회 의원과 남양주시의회 의원, 선임직 운영위원 등 위원 22명 중 16명이 참석한 가운데 운영위원장 선출 건에 대한 운영위원회를 열고 현 이의용 위원장을 만장일치의 찬성 가결해 운영위원장으로 재 선출 했다.

재 선임된 이의용 위원장은 "휴가철임에도 참석해준 운영위원들께 진심으로 감사 말을 드린다. 앞으로 더욱 분발해 당과 지역, 당원동지 여러분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밝히며,
  
"집권 여당의 지역 책임자로서 국가 정책이 우리 지역에 잘 스며들고 우리 지역의 문제를 국가 정책에 잘 반영되도록 혼신을 다하겠다."라고 재선임 소감을 전했다.

이와 아울러 이 위원장은 새누리당이 대국민 정책 홍보인 '공천권을 국민에게' 돌려준다는 내용과 '노동개혁으로 청년에게 좋은 일자리를' 만들어야하는 당위성을 운영위원들에게 설명하며 새누리당 남양주을 당원협의회는 앞으로도 더욱 더 남양주시의 지역민들과 함께 지역민들에게 행복을 줄 수 있게 최선을 다하자고 역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