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9 (목)
현대차, 반 고흐展 고객 초청 이벤트
상태바
현대차, 반 고흐展 고객 초청 이벤트
  • 김승남 기자
  • 승인 2012.12.06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예술의 전당 디자인미술관에서
현대자동차는 프리미엄 고객들을 대상으로 ‘반 고흐 in 파리展’ 초대권을 전달하는 고품격 문화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현대차는 서울·경인 지역 프리미엄 차종 시승 고객 및, 블루 아너스 멤버십 고객, 에쿠스 페이스리프트 사전 계약 고객들을 대상으로 세계적인 명작을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이번 ‘반 고흐 in 파리展’은 서울 예술의 전당 디자인미술관에서 고흐가 파리에서 활동하던 시기에 탄생한 자화상 및 유화작품 60여점을 내년 3월 24일까지 전시 할 예정이다.

우선 현대차는 내년 1월까지 2달간 서울·경인권에 위치한 시승센터 16곳에서 에쿠스, 제네시스, 그랜저를 시승한 고객들 중 선착순으로 2500명(1인 2매)에게 모바일 초대권을 전달할 예정이다.

시승 예약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 및 서울·경인권 인근 시승센터를 통해 가능하며 시승 고객들은 당일 시승 현장에서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어 반 고흐전 모바일 초대권을 전송 받게 된다.

아울러 현대차는 전시회 기간 동안 에쿠스, 제네시스, 제네시스 프라다 고객들을 대상으로 지급하는 블루아너스 멤버십 카드 소지자들에게도 반 고흐전 20% 할인 혜택(동반 1인 포함)과 동시에 관람 당일에 사용할 수 있는 예술의 전당 3시간 무료 주차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현대차는 지난달 28일에 공개한 에쿠스 페이스리프트 사전 계약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명(1인2매)을 선정, ‘프리미엄 반 고흐 투어’를 진행 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현대차는 에쿠스, 제네시스, 그랜저 등 최고의 상품성을 갖춘 프리미엄 명차를 소유하거나 관심 있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문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또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에게 자동차를 넘어 생활 속 새로운 행복과 가치를 제공할 수 있게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현대차는 프리미엄 고객들을 대상으로 인천공항 발렛파킹, 골프장 라운딩 무료제공, 공연 할인 등 다양한 고객 맞춤형 프로그램들을 시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