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7:42 (목)
관광공사, 웹어워드 코리아 대상 수상
상태바
관광공사, 웹어워드 코리아 대상 수상
  • 오윤옥 기자
  • 승인 2012.12.07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6일 오후 5시 잠실 롯데호텔에서 진행된 ‘제9회 웹어워드 코리아’에서 한국관광공사 기관 홈페이지(kto.visitkorea.or.kr)가 공공/의료분야 통합 대상을 수상했다.

7일 한국관광공사에 따르면 홈페이지는 기존 B2C 성격의 KTO 기업사이트와 B2B 성격의 관광비즈니스센터 사이트를 통합해 사용자의 만족도를 높였으며, 모든 메뉴를 3번 클릭으로 정보 페이지에 접근할 수 있도록 정보접근성을 강화했다.

송재근 정보시스템팀장은 “이번 상은 공공기관 분야뿐만 아니라 정부, 지자체, 비영리단체, 종합의료, 전문의료 등 6개 분야에서 통합 대상을 수상한 것으로, 웹 전문가 2천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의 심사를 통한 것이라 더욱 의미있다”고 밝혔다.
 
그는 “모든 국민이 개편된 홈페이지를 통해 관광한국의 매력에 빠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웹어워드코리아는 국내 최대의 웹전문가 포럼인 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네이버·다음 등 국내 주요 포털회사와 한국디자인진흥원, 한국인터넷진흥원, 한국정보화진흥원 등 정부산하기관 단체들이 후원한다.
 
아울러 지난 1년 동안 구축되거나 리뉴얼된 홈페이지 중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하는 권위 있는 우수 웹사이트 평가시상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