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9 (목)
따뜻한 겨울, 달력이 왔어요 !
상태바
따뜻한 겨울, 달력이 왔어요 !
  • 남상식 기자
  • 승인 2013.01.05 2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2학년도 재택순회교육, 장애영․유아순회교육 포토앨범 및 달력제작
▲ 대전시동부교육지원청 특수교육지원센터가  포토앨범 및 달력을 제작해 2013년 1월 중 배부할 계획이다. 사진은 제작된 달력 (사진제공=대전시교육청)  © 남상식 기자
대전시동부교육지원청(교육장 김애영) 특수교육지원센터가 2012학년도 재택순회교육과 장애유아순회교육을 마무리 하면서 학생 및 학부모와 1년간의 교육성과를 공유하고, 대상자가 소속된 기관의 순회교육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자 포토앨범 및 달력을 제작해 2013년 1월 중 배부할 계획이다.
 
포토앨범 및 달력은 재택순회교육대상자 10명, 장애영․유아순회교육대상자 14명 총 24명에게 배부될 예정이며, 학생과 교사가 함께 한 다양한 교육활동을 담은 활동사진으로 구성됐다.

또한 포토앨범 및 달력을 학생이 생활하는 가정, 시설 및 학교에 보내어 한 해 동안의 교육과 성장과정을 한 눈에 볼 수 있게 구성함으로써 학생, 학부모, 교사 모두의 만족감을 높일 수 있도록 했다.
 
순회교육대상자의 한 학부모는 “우리 아이의 교육활동 모습을 이렇게 사진으로 볼 수 있어서 좋네요. 우리 아이의 사진을 달력으로 제작해서 특별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벌써 기대가 되네요”라며 만족감을 나타냈다..
 
대전시동부교육지원청 이종율 교수학습지원과장은 “재택순회교육 및 장애유아순회교육의 성과로 포토앨범과 달력 제작을 통해 학부모 및 지역사회가 특수교육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아며 앞으로 학생과 학부모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는 순회교육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