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4:07 (토)
매력적인 호텔 수영장에서 누리는 달콤한 휴식
상태바
매력적인 호텔 수영장에서 누리는 달콤한 휴식
  • 전기홍 기자
  • 승인 2013.01.23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돌핀스추천 ‘아시아 신규 호텔 4선’
▲ 오쿠라 프레스티지 방콕호텔의 수영장 전경     © 전기홍 기자

 
돌핀스트래블이 최근 3년 동안 아시아지역에 오픈한 호텔들 중 아름다운 수영장을 지닌 호텔을 소개한다.

방콕의 새로운 호텔 오쿠라 프레스티지(The Okura Prestige Hotel) 방콕호텔은 2012년에 오픈한 특급호텔로 방콕에서도 대사관과 쇼핑센터가 몰려있는 플론칫(Ploenchit)거리 한복판에 위치하고 있다.
 
건물 24층부터 호텔 시설이 시작돼 뛰어난 전망을 자랑하는 오쿠라  프레스티지 방콕호텔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수영장. 방콕의 야경을 즐기기 위해 따로 전망대를 방문하지 않아도 될 만큼 오쿠라 프레스티지 방콕호텔의 수영장은 아름답다.

2011년 오픈한 홍콩 아이콘 호텔(Icon Hotel)은 침사추이에서도 빅토리아 하버를 마주한 로컬 체인 호텔로 인테리어와 서비스가 뛰어난 곳으로 유명하다.
 
특히 백만불짜리 홍콩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야외 수영장은 호텔의 포인트. 수온이 따뜻하게 유지되는 수영장은 밤이면 조명과 함께 아름답게 물들어 투숙객들에게 홍콩 야경을 경험하는 독특한 추억을 선사한다.

싱가포르의 오아시아호텔(Oasia Hotel)은 싱가포르에서도 눈에 띄는 신규 호텔이다. 2011년 처음 문을 연 오아시아호텔은 현재 한국인 여행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다.
 
특히 깔끔한 인테리어와 함께 호텔 8층에 위치한 수영장과 22층에 위치한 수영장 시설이 인기가 높다. 22층 수영장은 클럽 이상 객실 고객만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보다 아늑한 휴식이 가능하다. 

페닌슐라 계열 호텔로는 지난 2010년 오픈한 상하이 페닌슐라 호텔(Peninsula Hotel)의 실내 수영장이 아름답고 럭셔리하다. 아르데코 스타일의 페닌슐라 수영장은 천장이 유리로 되어 있어 자연채광과 함께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아름다운 장식과 썬체어는 야외수영장의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으며 상하이의 마천루를 감상할 수 있는 야외 테라스까지 연결돼 아름다운 야경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