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34 (금)
대명리조트 개인·법인 특별분양+특별추가혜택
상태바
대명리조트 개인·법인 특별분양+특별추가혜택
  • 오윤옥 기자
  • 승인 2013.01.25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원 복리차원 출시…겨울성수기 내 한정모집

개인 및 법인사업자에 맞게 직원 복리차원으로 출시한 맞춤형 회원권으로 이번 특별 회원권은 전세보증금처럼 만기 시 전액 환불상품(회원제)으로 10년, 20년제로 모집 중 이며 또한 소유권이전이 가능한 등기제 상품도 특별분양 중이다.
 
2013년 새해를 맞아 직영콘도 10곳(거제 6월 오픈 예정)에서 년30박을 이용하고 만기 시 전액 환불할 수 있는 회원권이다.
 
이번 기회에 회원권을 구입하면 겨울시즌 성수기에도 원하는 일정에 맞추어 예약이 가능하다.
출시된 특별상품으로 패밀형과 스위트형으로 정상가에서 일시불 가입 시 10% 할인혜택 및 즉시 회원앞으로 소유권 등기이전을 할 수 있다.

물론 법적재산권을 보장받으며 다양한 회원혜택과 가입자격의 제한도 기명,무기명 및 법인업체 명의로도 분양 받을 수 있다.
 
서울∼춘천 간 고속도로 개통으로 서울에서 1시간 정도면 부담 없이 찾을 수 있다는 것 또한 큰 장점이다. 패밀리&스위트 회원권은 대명리조트의 특별상품으로 회원가로 연간 30박+15박(추가박수)의 객실 이용이 가능하다.
 
‘패밀리’는 기본적인 원룸 형태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고 4매의 회원카드가 발급되며, ‘스위트’는 가족 중심인 투룸 형태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고 5매의 회원카드가 발급된다. 
 
또한 회원가입 즉시 전국 직영리조트 9곳 ‘설악, 홍천, 양평, 단양, 경주, 양양쏠비치, 변산, 제주, 여수엠블호텔’ 등의 직영 호텔&리조트와 제휴 체인 콘도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내년 신규 대명리조트 거제(2013년 5월 개관예정)를 포함하여 전국 12곳을 회원 자격으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물론 추후의 신축 리조트도 모두 회원가로 이용 가능하다.
 
이번 특별분양중인 추가혜택으로 최초 회원 가입 시 1년 동안 신규혜택을 기명의 경우 객실료 50%, 스키 무료, 오션월드·아쿠아월드(워터파크) 주중무료, 주말 50%할인, 퍼블릭골프장 50%할인(비발디cc, 델피노cc), 그 외 사우나, 회전목마 등등 무료 또는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골프.스키,오션월드 및 전국콘도를 자유로이 회원권 하나로 가능하다.
 


패밀리 회원권의 분양가는 공유제 기준으로 기명회원권은 일시불 할인기준 2100만원, 무기명은 2430만원이며, 스위트 회원권의 분양가는 공유제 기준으로 기명은 2980만원, 무기명은 3460만원이다.마지막으로 성황리에 분양된 대형 평형대로 VVIP프리미엄 노블리안 콘도는 소노펠리체및 전국 노블리안을 이용 할 수 있으며 (연 60박) 잔여구좌만이 남아있어 선착순으로 확보해야 한다.
 
대명리조트 관계자에 따르면 “리조트 회원권의 특성상 새로운 사업을 착수하여 공사를 진행할 때마다 분양금액이 인상되니, 이번 특별 분양이 분양금액 인상 전 회원권 장만의 좋은 기회”라고 덧붙였다.
 
대명레저산업은 맞춤형 예약 관리 시스템을 운영하며 엄격한 교육과정을 수료한 레저컨설턴트들로 하여금 최초계약에서부터 예약관리까지 철저하게 1:1 담당제로 회원을 관리하기 때문에 모든 회원들이 최고의 품격을 가지고 휴가의 한가로움을 즐길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금액 및 자세한 내용은 전화로 본사상담문의 가능하다. 현재 노블리안 실버,골드형 만 분양 중이며 로얄형은 마감이다.
 
보다 더 자세한 자료나 상담을 원하면 대명리조트 본사 02)554-7603로 문의하면 전문레저컨설턴트의 친절하고 자세한 회원권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안내문(www.dmlc.co.kr/jk)과 책자를 원하면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