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7:47 (수)
호텔스닷컴과 떠나는 영화 속 호텔투어
상태바
호텔스닷컴과 떠나는 영화 속 호텔투어
  • 김보람 기자
  • 승인 2013.02.05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호텔예약 전문사이트인 호텔스닷컴이 영화 속 주인공들의 발자취를 따라 여행을 떠나고 싶은 여행객들을 위해 흥행영화촬영지 인근의 호텔
▲     © 김보람 기자
 
놀라운 흥행열풍을 일으키는 대작들은 탄탄한 스토리만큼이나 매력적인 배경으로 관객들의눈길을 사로잡는다. 세계적인 호텔예약 전문사이트인 호텔스닷컴이 영화 속 주인공들의 발자취를 따라 여행을 떠나고 싶은 여행객들을 위해 흥행영화촬영지 인근의 호텔들을 소개한다.

포시즌스호텔 이스탄불엣보스포러스 이스탄불, 터키

런던, 상하이, 이스탄불 등 전 세계를 넘나드는 초호화 로케이션을 통해 아찔한 액션신을 선 보인 영화 ‘007 스카이폴(SKYFALL, 2012)’은 아름다운 영상미로 관객들을 압도했다.
 
주인공제임스본드가 적수들과 추격전을 펼친 이스탄불(Istanbul)의 그랜드바자(Grand Bazaar)와 예니모스크(Yeni Camii)가 보이는 에미노뉘광장(Eminonu Square)을 방문하고 싶은 여행객들에게 포시즌스호텔 이스탄불엣보스포러스를추천한다.
 
포시즌스호텔 이스탄불엣보스포러스는 보스포러스해협(Bosphorus Strait) 해안가에 위치한 5성급호텔로 19세기 오토만제국의 궁전을 개조해 만들었다.
 
웅장한 건축양식과 객실 내 앤틱한 인테리어 및 터키식전통목욕시설인 하맘(Hammam)은 이스탄불의 이국적인 분위기를 선사한다.  또한 다양한 최첨단 시설을 통해 특급호텔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호텔할레쿨라니(Hotel Halekulani) 하와이


가정의 소중함을 깨달아 가는 내용을 그린 영화 ‘디센던트(The Descendants, 2011)’는 아름다운 하와이의 풍경을 만나 볼 수 있는 호놀룰루 오아후섬(Oahu Island, Honolulu)과 카우아이섬(Kaua iIsland)을 배경으로 스토리가 전개된다.
 
주인공 맷(Matt)역의 조지클루니(George Clooney)의 여정을따라 ‘천국에 어울리는 집’ 이라는 의미를 뜻하는 호텔할레쿨라니(Hotel Halekulani)는 와이키키해변(Waikiki Beach)에 위치해 있으며 콘데나스트골드리스트(Cond? Nast Gold List) 수상경력을 자랑하는 5성급호텔이다.
 
남아프리카에서 수입된 120만개의 유리타일로 수 놓은 카틀레야오키드 꽃문양을 자랑하는 수영장은 호텔의대표적인 상징으로 와이키키 해변을 조망할 수 있다.
 
또한 하와이에서 역대 가장 오랫동안 AAA 파이브다이아몬드(AAA Five Diamond)급 레스토랑으로 선정된 호텔 내 레스토랑 ‘라메르(La Mer)’에서는 미쉘린스타(Michelin star)급 요리사이브스가니에르(Yves Garnier)의 요리를 맛 볼 수있다.

팬퍼시픽밴쿠버(Pan Pacific Vancouver)밴쿠버, 캐나다

뱀파이어 신드롬을 일으킨 영화 ‘트와일라잇브레이킹던 2(Twilight Breaking Dawn 2)’는 2009년도에 개봉한 ‘뉴문(The Twilight Saga: New Moon, 2009)’편부터 캐나다밴쿠버(Vancouver, Canada)에 세트장을 마련해 촬영됐다.
 
트와일라잇의 광팬이라면 노스밴쿠버(North Vancouver)로 향하는 시버스(Sea Bus) 선착장이 근접해 있는 팬퍼시픽밴쿠버(Pan Pacific Vancouver)호텔에 숙박하며 영화속에 자주 등장하는 린캐넌파크(Lynn Canyon Park)를 방문해 보자. 총 503개의 객실에서는 밴쿠버 시내와 해안가 조망을 모두 감상 할수 있으며, 호텔 8층 옥상에는 소금물 야외온수풀이 마련돼 있어 휴식을 취할수 있다.
 
또한 팬퍼시픽밴쿠버호텔은 캐나다플레이스(Canada Place)와 알라스카크루저터미널(Alaska Cruise Terminal)위에 위치해 있어 마치 크루즈 여행같은 로맨틱한 분위기를 느낄수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