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7:47 (수)
모두투어, 3대 특전 할인이벤트 ‘눈길’
상태바
모두투어, 3대 특전 할인이벤트 ‘눈길’
  • 김보람 기자
  • 승인 2013.02.18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모두투어. © 김보람 기자
모두투어(사장 홍기정)가 대한항공 괌 전세기 취항을 기념해 오는 3월부터 3대 특전 50% 할인 이벤트를 선보인다.

기획전에 소개된 괌 PIC, 니코, 쉐라톤, 하얏트 중 하나의 리조트만 선택해도 3대 특전을 반값에 제공받을 수 있다.

우선 아동(만2세~만12세 미만) 요금을 성인요금의 반값 또는 그 이하로 책정해 가족여행의 부담을 줄였으며 룸 업그레이드 요청이 많은 가족여행의 특성을 감안해 1박당 추가요금을 지불해야 했던 기존 상품의 부담을 대폭 줄였다.
 
이에 더해 선택관광도 미리 신청만 하면 반값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아이들과 함께라면 다양한 체험거리와 프로그램이 가득한 괌 PIC골드 5박6일 상품이 제격이다.
 
괌 PIC는 40여 가지의 각종레저와 스포츠를 한곳에서 즐길 수 있는 종합 휴양 리조트로 스포츠맨이자 엔터테이너인 클럽메이트들이 PIC만의 독특한 고객서비스로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한다. 특히 자유 일정을 보내면서 여행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선택관광을 미리 확인하고
 
 신청하면 다양한 프로그램을 반값에 체험할 수 있다.

전 일정 리조트식이 포함된 괌 PIC골드 5박6일 상품은 이외에도 리무진 시내관광, 나눔씨앗 영어교실, 사랑의 절벽, 파세오 공원, 주지사 오피스 관광 등 다양한 일정이 특전으로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