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34 (금)
롯데제이티비, 셀러브리티의 선택 눈에띠네
상태바
롯데제이티비, 셀러브리티의 선택 눈에띠네
  • 김보람 기자
  • 승인 2013.02.18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위 1% 명품 휴양지에서의 달콤한 휴식
▲리조트 바이스로.     © 김보람 기자
국내외 스타들의 결혼 소식과 함께 허니문여행지가 주목받고 있다.
 
또한 재충전을 위해 떠난 헐리우드 셀러브리티들의 파파라치 컷에 담긴 그곳은 어디일까? 잦은 해외촬영으로 유명 여행지들을 다녀본 그들이 택한 한번뿐인 허니문 목적지와 그들만의 휴양지를 들여다본다.

최근 예비 신혼 부부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는 신혼 여행지는 원더걸스 선예가 선택한 몰디브의 6성급 리조트인 바이스로이다.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간직한 바이스로이는 몰디브 북쪽 가장자리 바가루 섬에 자리해 있다.

약 17에이커 규모의 바가루 섬은 야자수의 푸른 라군과 때 묻지 않은 모래사장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몰디브 말레의 메인섬에서 수상 경비행기로 약 1시간 남짓 소요되는 거리에 위치해 있다.

바이스로이 리조트에는 인도양이 바라보이는 개인 썬덱을 비롯해 모든 빌라 내에 개인 풀이 있으며 특히 실내외 샤워 시설을 갖춘 널찍한 욕실이 장점이다.

테라스에는 썬 베드가 설치돼 개인 플런지 풀에서의 달콤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

배우 엄태웅은 발리의 7성급 럭셔리 호텔 세인트레지스 풀빌라를 택했다. 호화롭고 화려한 분위기의 호텔 세인트레지스는 발리 누사두아 단지의 남쪽 아름다운 비치에 위치해 있다.

최고급 호텔답게 넓은 부지와 부대시설 그리고 서비스가 모두 흠잡을 데 없이 완벽한 고품격의 럭셔리 호텔로 평가받고 있다. 그 중 라군 빌라 사이로 유유히 흐르는 공용 수영장 라군 풀이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헐리우드의 아이돌스타 저스틴 비버는 카리브해의 보석 로스카보스에서 휴식을 취한다.

맥시코 바하 캘리포니아 반도에 위치한 로스카보스는 전세계 1%만이 누리던 숨겨진 휴양지로 눈부신 햇살과 뜨거운 사막, 아름다운 태평양의 해변이 공존해 신비로움을 자랑한다.

특히 ‘섹스 앤 더 시티’에서 주인공들의 휴가지로 등장해 관심을 받기도 했다.

천국과도 같은 아름다움을 간직한 타히티에서는 니콜 키드먼이 휴가를 보낸다. 그 중에서도 특히 아름다워 “진주”라 불리는 보라보라는 전형적인 환초섬으로 섬 주위를 에워싸고 있는 투명한 라군과 모투들이 매우 인상적인 곳이다.

타이티의 세인트 레지스 보라보라는 전 세계적으로 1천 여 개가 넘는 스타우드 호텔 계열의 최고급 브랜드로 영화배우 니콜 키드먼과 키스 어번 커플, 송일국 커플의 신혼여행 리조트로 유명하다.

넓고 여유로운 공간과 푸른 자연, 하얀 모래사장 그리고 투명한 라군으로 둘러싸인 세인트 레지스 보라보라는 고급스러움과 우아함을 동시에 갖추고 있다.

특히 보라보라는 유일한 오버워터 빌라를 갖추고 있어 오테마누산을 바라보며 발코니에서 월풀식 욕조에서의 편안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팝스타 비욘세와 제이지는 남프랑스와 모나코를 즐겨 찾는다. 유럽의 로망이 살아있는 프로방스. 마티스와 샤갈 등 화가들에게 영감을 불러 일으켰던 남프랑스에는 눈에 비치는 풍경과 발길이 닿는 모든 곳에 예술과 낭만이 깃들어 있다.

특히 “리비에라의 꽃”이라고 칭송되는 모나코(Monaco)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작은 도시이지만 항구를 중심으로 아담하고 멋스러운 풍경에서 유럽의 진수를 느낄 수 있다.

세기의커플 안젤리나 졸리와 브레드 피트는 아말피를 선택했다. ‘내셔널지오그래픽’에서 선정한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곳’ 1위로 선정돼 많은 유명 인사들과 세계 부자들이 매년 찾는 “그들만의 휴양지”로도 유명하다.

아말피 해안선의 경사면을 따라 형성된 작은 마을도 1997년 세계 문화 유산에 지정되는 등 고급 휴양지로 탈바꿈하고 있다. 소렌토 반도 티레니아 바다의 살레르노(Salerno)만을 접한 이 해안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으로 브란젤리나 커플의 휴가지이자 천재 음악가 바그너가 여생을 보낸 곳으로 유명하다.

롯데제이티비의 프리미엄 브랜드 '샤롯데로얄(Charlotte Royal)'이 세계적인 스타들의 휴양지로 떠나는 ‘셀러브리티의 선택’ 시리즈 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상품은 고품격 여행 서비스를 지향하는 프리미엄 브랜드인 만큼 고객 개개인의 일정이나 취향에 맞는 맞춤 설계가 가능하다.
 
관광객들이 북적이는 유명 관광지를 벗어나 상위 1% 명품 휴양지에서 심신은 물론 영혼까지 편안해지는 나만의 여행을 떠나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하는 상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