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4:07 (토)
서태지 뮤지컬 ‘페스트’, 7월 22일 개막
상태바
서태지 뮤지컬 ‘페스트’, 7월 22일 개막
  • 김인미
  • 승인 2016.04.19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태지 뮤지컬 '페스트' 포스터 (포스터= 스포트라이트 제공)

[서울=동양뉴스통신]김인미 기자= 스포트라이트는 지난해 8월 오디션 진행 후 베일에 싸여 있던 서태지 뮤지컬 ‘페스트(PESTE)’가 6년여의 철저한 준비를 마치고, 오는 7월 22일 개막일 확정과 함께 본격적인 행보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뮤지컬 ‘페스트’는 20세기 실존주의 문학의 대표작가 알베르 카뮈의 소설 ‘페스트’를 각색해 한국 대중음악의 대표음악가 서태지의 노래를 엮은 창작뮤지컬이다.

또 기술적·의학적으로 비약적인 발전을 이룩한 시대, 원인불명 완치불가의 병이란 사라진 지 오래인 첨단도시 오랑에서 수백 년 전 창궐했던 ‘페스트’가 발병 된단 설정으로, 원작보다 극적인 설정과 입체적인 캐릭터,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와 속도감 있는 전개를 보여 줄 예정이다.

제작사 스포트라이트는 사전제작의 모든 준비를 마치고, 작품과 캐릭터에 생기를 불어넣을 뛰어난 실력과 개성을 겸비한 전 배역 캐스팅을 완료, 다음달 연습에 돌입한다.

노우성 연출은 “대본, 음악, 무대, 의상 등 모든 부분에서 기존 작품들과의 차별성을 세련되게 강조하면서도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대중성을 놓치지 않고 카뮈의 소설 ‘페스트’가 가지는 동시대적 가치를 관객에게 전달할 것”이라고 전했다.

송경옥 프로듀서는 “오랜 노력 끝에 완성된 대본과 음악의 환상적인 접목은 카뮈의 철학적 울림과 시대정신을 담은 서태지의 음악이 최고의 시너지를 만들어 이제까지와는 전혀 새로운 파괴력을 가진 창작뮤지컬로 탄생 될 것”이라고 작품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김민석 스포트라이트 대표는 “겸손한 마음으로 오랜 시간 공을 들인 작품이다. 뮤지컬을 사랑하시는 많은 분들께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