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7:47 (수)
초정약수축제, (주)씨제이비엔터컴 협상 적격자 선정
상태바
초정약수축제, (주)씨제이비엔터컴 협상 적격자 선정
  • 오효진 기자
  • 승인 2013.03.22 1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7회 세종대왕과 초정약수축제 주관대행사 제안평가회
▲ 제7회 세종대왕과 초정약수축제 평가위원회 사진     © 동양뉴스통신 오효진 기자

청원군은‘제7회 세종대왕과 초정약수축제’의 협상적격자로 (주)씨제이비엔터컴을 22일 선정했다.

군은 오는 6월 15일부터 2일 간 초정리 일원에서 개최되는 세종대왕과 초정약수축제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청원군축제추진위원회를 구성하고 주관대행사 제안평가위원회를 열어 (주)씨제이비엔터컴을 협상적격자로 결정했다.

축제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현장설명회에 참여한 업체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라 유자격자 및 부정당 업체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로 최근 3년 이내 단일 행사 1억 원 이상의 행사 실적이 있어야 한다.

청원군축제추진위원회는 이날 제안평가위원회를 통해 2013년 축제의 특화 개최 방안과 획기적 초정약수 홍보 프로그램, 기타 축제기간 중 운영 프로그램의 우수성, 농․축산물의 전시 및 홍보, 교통․주차관리 운영 등의 적정여부를 평가했다. 

군은 보다 많은 관람객 유치를 위해 어린이들과 관람객들의 흥미를 끄는 체험행사와 문화공연, 세종대왕과 초정약수를 이용한 프로그램, 어가행차 재현 등을 운영할 예정이며, 구체적인 사항은 이번에 선정된 대행사와 협의를 통해 추진할 방침이다.

군 관계자는“지난해보다 많은 관람객을 유치할 수 있도록 이번에 선정된 주관대행사와 알찬 프로그램 구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협의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세종대왕과 초정약수축제는 세종대왕의 역사적 사료와 천연자원인 초정약수 홍보를 통해 초정지역 내 관람객을 유치함으로써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는 축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