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9 (목)
MFBTY, 대한사회복지회 홍보대사 위촉
상태바
MFBTY, 대한사회복지회 홍보대사 위촉
  • 김인미
  • 승인 2016.05.19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젝트그룹 MFBTY가 대한사회복지회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사진= 대한사회복지회 제공)

[서울=동양뉴스통신]김인미 기자= 대한사회복지회(회장 이용흥)는 지난 17일 프로젝트그룹 MFBTY(타이거 JK, 윤미래, 비지)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19일 밝혔다.

타이거 JK·윤미래 부부는 수년전부터 대한사회복지회 의정부 영아원을 방문해서 선물을 전달하고 아기들을 위한 봉사를 해 오는 등 남몰래 선행을 해오다, 이번 홍보대사 위촉과 함께 본격적인 활동을 이어가게 됐다.

윤미래는 “태어난 지 한 달도 되지 않은 아기가 내가 안아주니 천사 같은 미소를 보내줬다. 아기들의 얼굴을 보니 행복하면서도 미안한 마음이 들었다”며 “앞으로 입양을 기다리는 아기들과 국내입양에 대해 많은 관심 갖고 활동 하겠다”고 전했다.

타이거 JK는 “아기들에게 부모가 주는 사랑은 정말 중요한 것 같고 아들 조단을 키울 때도 그랬다”며 “부모가 많은 사랑과 에너지를 줘야 아이도 더 잘 자라주는 것 같다”고 강조했다.

비지는 “입양대상아동과 미혼양육모의 어려운 상황을 너무 모르고 있었다”면서 “입양과 입양아동에 대한 선입견이 해소되고, 많은 분들이 나눔에 동참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이용흥 회장은 “타이거 JK와 윤미래, 비지를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돼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앞으로 세상의 모든 아이들이 행복한 가정에서 양육될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할 것이며, 홍보대사 MFBTY의 도움으로 입양에 대한 선입견이 많이 해소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