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4:07 (토)
광주은행, KJB사랑샘터 북구노인종합복지관 무료급식 봉사활동
상태바
광주은행, KJB사랑샘터 북구노인종합복지관 무료급식 봉사활동
  • 김대혁 기자
  • 승인 2013.04.04 0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여형 사회공헌활동 활성화로 나눔과 봉사의 기업문화 확산
▲     ©  동 양 뉴 스 통 신
 
KJB광주은행(은행장 송기진)은 3일 오전 11시, KJB사랑샘터 22호점인 광주 북구노인종합복지관에서 송기진 은행장, 광주은행 지역사랑봉사단 직원들과 송광운 북구청장이 함께 ‘사랑의 식당’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우리금융그룹이 창립 12주년을 맞이해 벌이는 ‘제4회 우리금융그룹 사회봉사의 날’에 펼쳐진 이날 행사에서 광주은행 지역사랑봉사단은 사랑의 식당을 찾은 어르신들께 친부모님처럼 일일이 따뜻한 인사로 맞이하고 음식준비와 식사배식, 설거지 등의 봉사활동에 구슬땀을 흘렸다.  


  사랑의 식당을 찾은 한 독거 노인은 “비싸진 물가에 점심 한끼 해결하기가 난감할 때가 많은 데, 광주은행이 잊지 않고 지역사회 그늘진 곳을 찾아 주어 너무 감사하다.” 고 전했다.

  매년 직접 무료급식 자원봉사에 나서고 있는 송기진 광주은행장은 “광주은행은 앞으로도 더 많은 임직원들이 봉사활동 현장에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참여형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며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봉사활동으로 우리 지역에 나눔과 봉사의 아름다운 기업문화를 확산시켜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광주은행은 2일 열린 우리금융그룹 창립12주년 기념식에서 활발한 자원봉사 활동으로 나눔의 기업문화를 실천하여 모범이 된 공로로 특별상(상금 1천만원)을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