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2:32 (금)
가정의 달 5월, 뷰티박람회서 소중한 마음을 전하세요!
상태바
가정의 달 5월, 뷰티박람회서 소중한 마음을 전하세요!
  • 오효진 기자
  • 승인 2013.04.05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버이날, 스승의 날, 부부의 날 등 특별 이벤트 다채롭게 마련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2013 오송 화장품·뷰티세계박람회에서 스페셜데이 이벤트로 '사랑의 편지꽂이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2013 오송 화장품·뷰티세계박람회 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는 박람회 공식홈페이지에 편지꽂이 이벤트 페이지를 개설하고 소중한 사연을 모집하고 있다.

스페셜데이 이벤트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부부의 날의 의미를 살리기 위해 오송 화장품․뷰티박람회에서 준비하고 있는 특별 프로그램이며, 이 중 어버이날, 스승의 날, 부부의 날에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담아 편지를 쓰는 편지꽂이 이벤트로 관람객과 함께한다.

박람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전하고 싶은 마음을 담은 편지 접수를 받으며, 응모된 편지는 각 스페셜데이에 특별 제작된 편지꽂이에 전시된다.

또한 박람회장 내 방송을 통해 감동적인 편지 사연에 대한 이야기를 방송할 예정이며, 각 스페셜데이별로 ‘베스트 10’의 편지를 선별하여 카네이션 꽃바구니, 도서문화상품권, 외식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베스트 편지는 영상메시지로 특별 제작하여 박람회장 내 영상을 통해 상영도 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어린이날에는 어린이뮤지컬 ‘비틀깨비’, 어버이날에는 아름다운 전통 ‘국악공연’, 성년의 날에는 스무 살의 꿈과 희망의 ‘컬투 콘서트’ 등 각 데이별 다양한 문화행사가 마련된다.

또한 성년의 날에는 성년이 된 관람객 무료입장, 부부의 날에는 커플티 입은 관람객 무료입장 등 풍성한 스페셜 이벤트로 관람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조직위원회 관계자는 평소에 전하지 못했던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부모님, 은사님, 부부간에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이번 이벤트의 사연 접수는 박람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www.osongbeautyexpo.kr / 문의전화 043-249-4645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