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4:07 (토)
서울목동청소년수련관, ‘인성아! 놀자’ 프로그램 진행
상태바
서울목동청소년수련관, ‘인성아! 놀자’ 프로그램 진행
  • 김혁원
  • 승인 2016.06.21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신의 내면 가꾸고, 살아가는 성품 개발 기회 제공
(사진= 서울시립목동청소년수련관 제공)

[서울=동양뉴스통신]김혁원 기자= 서울시립목동청소년수련관(관장 맹경륜)은 오는 28일부터 11월 30일까지 올해 시 특성화사업인 WAWA인성키움프로젝트 ‘인성아! 놀자’ 프로그램을 총 50회에 걸쳐 진행한다.

21일 수련관에 따르면, 지역의 청소년과 주민들을 대상으로 ‘인성아! 놀자’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인성’ 교육이 딱딱하며 지루한 것이 아닌 친숙하고 쉽게 다가갈 수 있는 것으로 인식할 수 있도록 만들 예정이다.

‘인성아! 놀자’는 배우며, 나누며, 즐기는 세부 프로그램들로 진행되며, 청소년, 가족, 지역주민 모두가 함께 참여할 수 있다.

수련관은 ‘인성아! 놀자’를 통해 학업 위주의 삶을 살아가는 청소년이 자신의 내면을 바르고 건전하게 가꾸고 다른 사람, 공동체, 자연과 더불어 살아가는 인간다운 성품을 개발해 전인적인 성장을 통한 건강한 삶을 회복하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

세부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일정 및 내용과 신청방법은 수련관 홈페이지(wawa.or.kr) 및 전화문의(02-2642-1318)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시립서울청소년수련관은 매주 월요일마다 인문계 고등학교 직업반 학생들을 대상으로 ‘기회를 잡(Job)아라’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