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7:42 (목)
한전 광주전남지역본부, 노사 한마음 워크숍
상태바
한전 광주전남지역본부, 노사 한마음 워크숍
  • 김대혁 기자
  • 승인 2013.04.17 0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구 본부장,'생산적 소통 문화, 안정된 노사 관계 만들자'
▲     한국전력 광주전남지역본부가 지난 12일부터 13일까지 보성 다비치콘도에서 노사간부 한마음 워크숍을 열었다
@동양뉴스통신
한국전력 광주전남지역본부(여성구 본부장)는 지난 12일부터 13일까지  보성 다비치콘도에서 본부 직할 팀장급 이상 회사간부와 전력노조 광주전남지부(지부위원장 윤종해), 광주전남전력지부(지부위원장 정창식) 집행간부 등 14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New Start AGAIN KEPCO」구현을 위한 '2013년 노사간부 한마음 워크숍'을 열었다.

 1박 2일 일정으로 진행된 이번 워크숍은 전력노조 김주영 본부위원장의 “노사관계 발전 향상 방안”에 대한 특강과 일선 사업소의 업무상 애로사항 청취, 고객서비스 향상에 대한 발표 등으로 진행됐다.
 
또 이에 대한 개선 방안을 모색하는 '본부장과 양 지부 위원장과의 대화의 시간'과 김수현 공인노무사의 '새 정부의 공공분야 노동정책' 에 대한 강연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이루어졌다. 

 여성구 광주전남지역본부장은 “앞으로도 지역본부는 다양한 경로의 노사간 커뮤니케이션 채널 구축과 경영현안의 적극적인 공유를 통하여 생산적인 소통문화를 확산을 통한 안정적인 노사문화를 바탕으로 고객지향적 경영환경 정착을 위해 적극 협력하고 동참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여성구 본부장은 "이를 계기로 권위주의와 형식주의의 잔존문화를 타파하여 한층 나아진 고객서비스의 제공과 최고의 전기품질을 바탕으로 고객이 감동할 수 있는 명품 광주전남지역본부 건설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