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34 (금)
KJB광주은행,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장 기업정원 조성
상태바
KJB광주은행,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장 기업정원 조성
  • 김대혁 기자
  • 승인 2013.04.17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은행 기업정원 ‘더 캐슬 & 라인’ 안정성과 신뢰 표현해-

 
KJB광주은행(은행장 송기진)은 지난 6일 오전 11시 순천만정원박람회장내 참여정원에서 광주은행 기업정원(The Castle & Line)’ 오픈식을 가졌다.
 
이날 오픈식에는 송기진 광주은행장 및 조충훈 순천시장, 송영수 조직위원장과 대희 순천시의회 의장, 김홍균 광은리더스클럽 중앙회장 및 주요 기관장들과 지역 우량기업 CEO 등 총 100여명이 참석했다. 
 
400㎡에 걸쳐 조성된 정원은 고객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광주은행의 안정성을 성(Castle)으로 표현하였으며, 전체적으로 부드러운 선(Line)은 과거 현재 미래를 연결하는 동시에 고객과 은행을 이어주는 신뢰를 나타냈다. 정원 내엔 관람객들이 쉬어갈 수 있는 정자도 마련되어 있어 시민들의 편안한 쉼터가 될 예정이다.
 
  광주은행은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공식후원은행으로서 기업정원 ‘더 캐슬 & 라인(Castle & Line)’을 직접 조성해 관람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이날 오픈식에서 광주은행은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후원목적으로 판매한 ‘꾸루꾸미적금’ 후원금 3000만원과 하절기 행사 기간중 필요한 자외선차단 썬캡 전달식을 갖고 박람회 성공개최를 기원했다.
 
  한편, 광주은행은 작년 여수엑스포 공식후원은행 역할을 성공리에 완수한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에도 광주은행 전 영업점 홍보 브로셔 비치 및 광고시안, 상품안내장 등 모든 홍보물에서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를 알리며 박람회 성공에 공을 들이고 있다. 이를 통해 광주은행은 박람회 개막전임에도 불구하고 입장권 25만여매, 25억원 상당을 판매하는 놀라운 실적을 달성했다.
 
 오픈식에서 광주은행 송기진 은행장은 “지역에서 개최되는 국내최초의 정원박람회 행사에 지역민의 사랑과 관심을 제고하여 정원박람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하며, “모든 역량을 모아 공식후원은행으로서 역할과 소임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