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7:42 (목)
KJB광주은행, 3년 연속 우수콜센터 선정
상태바
KJB광주은행, 3년 연속 우수콜센터 선정
  • 김대혁 기자
  • 승인 2013.04.19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별화된 서비스 지방은행 중 최우수기관 평가!
KJB광주은행(은행장 송기진)은 광주은행 고객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발표한 ‘2013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KSQI)’인증을 공식 취득하여 ‘우수 콜센터’로 선정되었다고 18일 밝혔다.
KSQI(Korean Service Quality Index)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으로 매년 전국의 산업별 대표 콜센터를 대상으로 상담품질을 측정하여 우수 콜센터를 선정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권위 있는 서비스 품질지수다.
 
2011년부터 3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인증된 광주은행은, 특히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지방은행 부분에서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광주은행 콜센터는 여러 가지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개인정보 누출방지를 위한 ‘텔레뱅킹 도청감청 방지 시스템’과 ‘인터넷 원격지원 서비스’, ‘월말 결제일 전화량 폭주에 따른 가변형 ARS시스템 도입’, ‘휴일에도 평일과 동일한 업무상담 서비스’ 등이 이번 선정과정에서 높이 평가 되었다.
 
광주은행 송기진 은행장은 비대면 채널의 중요성을 강조하여 2010년 7월 콜센터를 독립부서로 승격 개편하는 한편, 자체 승급제도와 전문상담원 양성을 위한 정년보장제도 등의 인사 정책을 개선한 바 있다.
 
광주은행 고객센터 백익순 센터장은 “광주은행 고객센터가 공신력 있는 대외기관으로부터 서비스품질 우수기관으로 인정받을 수 있었던 원동력은 고객님들의 격려와 관심 덕분이다” 면서 “앞으로도 광주은행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친절한 은행 상냥한 은행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