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14 (금)
부산시, 직할시 승격 기념 시민아이디어 공모
상태바
부산시, 직할시 승격 기념 시민아이디어 공모
  • 부산`경남취재본부
  • 승인 2013.04.22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시와 부산발전연구원 부산학연구센터는 부산직할시 승격 50주년을 맞이해 미래 부산 발전의 새로운 가치를 발견하기 위한 ‘부산 미래가치 시민 아이디어’를 공모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공모는 부산 시민의 소중한 의견을 수렴하여 공감과 소통 속에서 미래가치를 발견하고 창조하기 위해 진행되며 이를 통해 부산의 미래비전을 수립하고 부산발전의 밑거름으로 삼기 위해 추진한다.
 
공모 분야는 부산의 과거와 현재를 통해 미래가치를 발견하기 위해 ‘나는 부산에 살아서 ○○○가 좋다’  ‘나는 부산에 살아서 ○○○가 좋지 않다’  ‘나는 앞으로 ○○○ 부산에 살고 싶다’ 등 총 세 가지 주제며 형식에 제한 없다.
 
참여 방범은 우편 등을 이용해 부산의 미래가치 시민 아이디어 공모 신청서를 내거나 부산발전연구원 블로그, 페이스북의 쪽지보내면 된다.
 
선정된 아이디어에 대해선 최우수, 우수, 장려 아이디어를 선정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도 1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공모 기간은 5월 17일까지 이며 부산 시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공모 참가 및 문의는 전화(051-860-8707) 및 연구원 홈페이지(www.bdi,re.kr)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