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7:47 (수)
강원 알펜시아 리조트, 어린이날 맞아 이벤트 풍성
상태바
강원 알펜시아 리조트, 어린이날 맞아 이벤트 풍성
  • 강원취재본부
  • 승인 2013.04.24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즐거움이 가득한 5월을 맞아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사계절 종합 리조트 알펜시아(대표 차인규, www.alpensia.com)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어린이 대상 국제 테이블 매너교실, DIY 피자와 특선 뷔페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어린이 국제 테이블 매너 교실>
5월 5일 어린이날 열리는 ‘어린이 국제 테이블 매너 교실’은 전문 강사의 지도 아래 한국어, 영어 2가지 언어로 다양한 국제 테이블 매너들이 소개된다. 수업 후에는 플레이버스 레스토랑에서 준비한 풍성한 코스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어린이를 위한 깜짝 선물 및 수료증도 증정한다. 참가는 5~13세, 참가비는 5만원(세금 포함). 문의 033-339-1307.

<아이가 만든 DIY 피자와 특선 뷔페>
알펜시아에 위치한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플레이버스 레스토랑, 홀리데이 인 호텔의 몽블랑 레스토랑에서 가족과 함께 즐거운 어린이날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특선 저녁 뷔페, 브런치 뷔페를 각각 선보인다.
특히 인터컨티넨탈의 플레이버스 레스토랑이 4일에 선보이는 특선 저녁 뷔페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풍성한 메뉴와 더불어 알록달록 다양한 색상의 아이스크림, 핫도그 등이 마련된다.
특히 아이가 직접 만들어보는 ‘DIY 피자 만들기’ 행사가 진행된다. 아이들이 직접 반죽 위에 토핑 재료를 선택하면 화덕에서 뜨끈하게 피자를 구워 바로 시식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기타 이벤트>
4일 플레이버스 레스토랑을 찾은 어린이에게 로봇, 인형 등 장난감을 선물하며, 5일 몽블랑 레스토랑을 방문한 어린이에게는 다양한 동물 모양의 풍선을 만들어준다.
아이와 함께 더욱 특별한 5월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이번 행사들은 알펜시아 홈페이지(www.alpensia.com) 및 플레이버스 레스토랑(033-339-1307), 몽블랑 레스토랑(033-339-1310)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