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14 (금)
인천아트플랫폼, 기획공연 참여할 예술가·단체 모집
상태바
인천아트플랫폼, 기획공연 참여할 예술가·단체 모집
  • 정대섭
  • 승인 2016.07.22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관료 및 지원금 제공, 장비·프로그램 홍보물 지원

[인천=동양뉴스통신] 정대섭 기자= 인천문화재단이 운영하는 인천아트플랫폼은 오는 31일까지 기획공연 ‘플랫폼 초이스’에 참여할 예술가 및 예술단체를 모집한다.

아트플랫폼에 따르면, 모집조건은 장르를 불문하고 플랫폼 공연장을 효과적으로 활용해 관객을 만날 개인이나 공연단체면 가능하다.

공연은 다음달부터 오는 11월까지 주말을 중심으로 이뤄질 예정이며, 플랫폼 C동 공연장에서 열리는 플랫폼 초이스 공연은 최대 3일까지 공연장 사용이 가능하고 최소 1일 1회 이상 진행해야 한다.

구체적인 공연 프로그램은 선정된 예술가(예술단체)와 아트플랫폼과의 협의 후 일반에 공개되며, 신작 혹은 작품성은 있지만 발표 기회를 가질 수 없었던 작품을 우선 선정한다.

아트플랫폼은 선정된 예술가(예술단체)에게 소정의 지원금(1팀당 100만 원)과 함께 공연장 대관료, 아트플랫폼이 보유한 장비(기술인력 제외), 프로그램 홍보물 제작을 지원한다.

선정된 예술가(예술단체)는 공연에 필요한 무대 및 공연진행 전문 인력을 배치하고, 개별적인 작품 홍보마케팅을 진행하면 된다.

신청은 담당자 이메일(kodeki@ifac.or.kr)로만 가능하며 공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인천문화재단 홈페이지(http://www.ifac.or.kr/)나 인천아트플랫폼 홈페이지(http://www.inartplatform.kr/)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트플랫폼 관계자는 “아트플랫폼 공연장의 특성을 고려한 우수작품을 발굴하고, 양질의 공연 컨텐츠 제공을 통해 시민들의 문화예술 향유기회 확대는 물론, 공연장의 문턱을 낮출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