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9 (목)
전남선관위, ‘어린이 공명선거 연극 한마당’ 참가팀 모집
상태바
전남선관위, ‘어린이 공명선거 연극 한마당’ 참가팀 모집
  • 김대혁 기자
  • 승인 2013.04.30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본선 진출 모든 팀에게는 준비지원금 등 각종 특전 제공 =
전남도선거관리위원회는 5월 1일부터 15일까지 ‘어린이 공명선거 연극 한마당’ 참가팀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미래유권자인 어린이들의 적극적인 표현과 참여를 통해 공동체적 가치를 공유하고 민주시민으로서 성장할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이다.

참가신청 자격은 전남 관내 초등학교 재학생으로 이루어진 팀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주제는 ▶공직선거나 학교 임원선거 등 각종 선거와 관련한 다양한 이야기와 ▶민주시민의 기본자질이라고 할 수 있는 참여의 중요성을 일깨우는 내용의 창작극으로 한정된다.

참가팀 예선은 서류심사를 통해 이루어지며, 예선을 통과하여 본선에 참여하는 6개팀에게는 ▶준비지원금 50만원 ▶대본작성과 연기를 지도해줄 멘토 ▶대회참가에 필요한 교통편의 및 중식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본선에 참가한 모든 팀에게는 전라남도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표창 및 30~50만원의 부상이 주어지며, 우수 지도교사에게도 전라남도교육감 표창이 주어진다.

연극 한마당 행사는 9월 28일(토) 전남여성플라자에서 치러지며, 참가접수 방법은 전남선관위 홈페이지(http://jn.nec.go.kr)에서 신청서 양식을 내려받아 이메일, 팩스, 우편의 방법으로 접수하면 된다.[문의☏ 062-374-879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