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14 (금)
서울 중랑구, ‘우리동네 음악회’ 개최
상태바
서울 중랑구, ‘우리동네 음악회’ 개최
  • 김재영
  • 승인 2016.08.23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드라마, 광고 사용 클래식 음악 해설과 함께 연주
(사진= 중랑구청 제공)

[서울=동양뉴스통신]김재영 기자= 서울시 중랑구(구청장 나진구)는 오는 26일 오후 7시 30분 구청 지하대강당에서 금요문화공감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서울시립교향악단의 ‘우리동네 음악회’를 개최한다.

23일 구에 따르면, 이번에 개최되는 ‘우리동네 음악회’는 구와 우리은행이 공동 주최하며, 서울시향 실내악팀이 영화나 드라마, 광고 등의 OST로 사용됐던 음악을 해설과 함께 연주해 색다르고 친숙한 클래식 공연을 선사한다.

연주곡은 ‘바흐, 작은 푸가 사단조’ ‘엘가, 현을 위한 세레나데’ ‘비발디, 사계 중 여름’ ‘그리그, 홀베르그 모음곡’ ‘슈트라우스2, 피치카토 폴카’ ‘짐머,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 OST’ ‘멘켄, 애니메이션 미녀와 야수 OST’ ‘피아졸라, 리베르탱고’ 등이다.

예약은 구청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기타 공연에 관해 궁금한 사항은 구청 문화체육과(02-2094-1873)로 문의하면 자세한 설명과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박정석 문화체육과장은 “이번 음악회는 주민들에게 문화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고, 클래식의 저변 확대에 기여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 지역 주민들의 문화생활을 위해 더욱 다양하고 특색 있는 공연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