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4:07 (토)
“전국연극제 보러 홍성·예산 오세요”
상태바
“전국연극제 보러 홍성·예산 오세요”
  • 류지일 기자
  • 승인 2013.05.13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도, 13일 서울명동 일대에서 홍보 캠페인
충남도는 내포시대 개막에 맞춰 6월 1일부터 20일간 개최되는 ‘제31회 전국연극제’에 대한 대대적인 홍보작업을 전개하는 등 관람객 유치에 적극 나선다.

13일 도는 충남도 박정현 정무부지사를 비롯해서 한국연극협회 윤봉구 이사장과 홍성·예산군 및 전국연극제집행위원회 직원 24명이 참여한 가운데 서울 명동 일원에서 대대적인 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홍보 캠페인은 전국연극제 캐릭터인 씨피와 씨니가 홍보분위기를 창출하고, 국악가요 등 흥겨운 볼거리를 선보여 거리 관객을 사로잡았다.

도는 이와함께 관람객 유치를 위해 1가족 1공연 보기 등 범도민 연극보기 운동 전개하는 한편 저소득층에 문화바우처를 이용토록 홍보한다. 또 전국 시·도 대표극단과 결연을 추진하고 초·중·고 대학생 등을 대상으로 관람 홍보도 추진한다.

특히 도는 방문객 편의 제공을 위해 홍성·예산터미널과 행사장을 오가는 셔틀버스을 운행가고, 연극제 행사장 주변에 도우미를 최대한 가동한다.

한편, 제31회 전국연극제는 15개 시·도 대표극단 경연과 개폐막식 및 초청공연, 시군의 날운영, 전시회 및 학술행사 등 연계 행사, 지역특산물 판매 및 먹거리 장터 운영, 체험마을, 읍·면 특산품 홍보 및 지역기업 홍보관 운영, 홍성·예산 러브 투어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박정현 정무부지사는 “제31회 전국연극제를 통해서 충남의 역사·문화·예술 도시로서 이미지 제고와 함께 지역경제 시너지 효과가 크게 나타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