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9 (목)
군산시, ‘육아박람회’ 개최
상태바
군산시, ‘육아박람회’ 개최
  • 조준수
  • 승인 2016.09.28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신·출산·육아·교육문화, 관련 산업 확대 목적 진행
(사진= 군산시청 제공)

[전북=동양뉴스통신]조준수 기자= 전북 군산시는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군산새만금컨벤션센터에서 임신 출산에서 육아와 교육에 관한 모든 걸 한눈에 볼 수 있는 ‘군산 육아박람회’가 열린다.

28일 시에 따르면, 이번 박람회는 저출산 문제에 대한 인식과 임신·출산·육아·교육문화 및 관련 산업의 확대를 목적으로 진행되며, 유모차와 놀이방 매트, 신발, 의류 등 다양한 출산, 태교, 유아용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박람회에는 뻬그뻬레고, 아프리카잉글레시나, 퀴니, 페도라, 순성, 다이치, 보령비앤비, 클레오미 등 다양한 업체가 참가해 사은품 증정 등 현장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제품들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실속 있는 구매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일부품목의 경우 인터넷 판매가보다 더 저렴하게 제공될 예정으로 출산을 앞두고 있거나 아기용품이 필요한 부모들이 방문해 제품의 가격과 품질을 비교해보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시 관계자는 “'군산육아박람회' 개최를 통해 임산부와 부모들에게 도움이 되고 출산 장려에도 기여가 되길 희망하며, 이 밖에도 다음달 개최되는 ‘2016 군산소호아트페어행사’와 ‘닥터 체험전’ 등 풍성한 전시가 이어지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