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4:07 (토)
고흥군, '내 친구 찰리' 클래식 음악극 공연 성황
상태바
고흥군, '내 친구 찰리' 클래식 음악극 공연 성황
  • 강종모
  • 승인 2016.10.21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동양뉴스통신]강종모 기자 = 전남 고흥군(군수 박병종)은 20일 고흥문화회관에서 유치원, 어린이집 원생 5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CBS 방송국 주관으로 어린이 클래식 음악극 ‘내 친구 찰리’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공연은 평소 접하기 힘든 마임과 클래식 음악이 결합한 공연으로 아이들에게 새로운 재미와 감동을 선사했다.

‘내 친구 찰리’ 공연은 장난꾸러기 미운 일곱 살 찰리와 착한 친구의 샐리의 아웅다웅 재미난 내용으로 찰리와 샐리를 통해 어린이의 마음을 느끼고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로 50분간 펼쳐졌다.

또한 음악의 아버지라 불리는 ‘바흐’의 명곡이 피아노 선율로 연주돼 아이들은 클래식의 매력에 빠져 공연 내내 눈을 때지 않고, 집중하는 모습을 보였다.

공연을 관람한 한 어린이집 교사는 “마임과 클래식이 결합한 신선한 공연이었다”며 “이런 수준 높은 공연을 가까운 곳에서 보게 되어 참 좋았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고흥군 관계자는 “이번 공연으로 어린이들에게 백 마디 말보다 힘 있는 몸짓이 전하는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좋은 추억을 선사해 주어 다행이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재미있게 구성된 기획공연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아이들에게 다양한 문화예술 볼거리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