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7:47 (수)
이석형 회장 ICA-AP 임업분과위원회 초대 위원장 선임
상태바
이석형 회장 ICA-AP 임업분과위원회 초대 위원장 선임
  • 강종모
  • 승인 2016.11.17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도 뉴델리 국제협동조합연맹 아시아태평양 총회에서

[전남=동양뉴스통신]강종모 기자 = 인도 뉴델리에서 열리고 있는 국제협동조합연맹 아시아 태평양 총회(ICA-AP)에서 이석형 산림조합중앙회장이 임업분과위원회 초대 위원장에 선임됐다.

올해 국제협동조합연맹 아태총회(ICA-AP)는 ‘협동조합 지속가능한 미래를 향한 행동하는 힘’을 주제로 인도 뉴델리 ASHOK호텔에서 지난 14일부터 19일까지 개최되고 있다.

ICA-AP 임업분과위원회는 대한민국을 비롯한 방글라데시·인도·인도네시아·일본·네팔·뉴질랜드·스리랑카 8개국이 참여 하고 있으며 국제협동조합 간 상호교류를 통한 지속가능한 산림환경과 임업발전을 도모키 위해 결성됐다.

ICA-AP 총회 기간인 16일 개최된 임업분과위원회에서는 대한민국 산림녹화 성공의 핵심주체인 산림조합과 창조적 역발상으로 산림조합을 혁신하고 지속가능한 산림경영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이석형 회장에 대한 공로를 인정하고 각 국가 대표들의 전원 합의 추대로 위원장에 선임됐다.

산림조합은 이석형 회장의 임업분과위원회 위원장 선임으로 산림녹화에 대한 산림조합의 노력을 세계 각국으로부터 인정받은 것으로 평가하고 국가 간 우호증진은 물론 세계 임업발전과 임업인의 권익신장, 산림조합의 위상을 크게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석형 회장은 향후 4년간 ICA-AP 임업분과위원회 위원장으로 신규 회원국 유치와 국가 간 협동조합 협력과 활동방향을 제시하며 지속가능한 산림환경 구축을 위해 일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