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5:00 (목)
강남구, 2013 장애인취업박람회 개최
상태바
강남구, 2013 장애인취업박람회 개최
  • 오윤옥 기자
  • 승인 2013.06.11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선정 우수기업 등 64개사 참여

 
▲ 강남구 장애인 취업박람회11일 오후 신연희 강남구청장이 한국장애인고용공단과 공동 주최로 2013 강남구 장애인 취업박람회가 열린 학여울역 세     ©동양뉴스통신

 
서울 강남구(구청장 신연희)는 한국장애인고용공단과 공동 주최로 '2013 강남구 장애인 취업박람회'를  11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서울 세텍(SETEC) 2전시장에서 개최했다.
 
해마다 청장년, 장애인, 노인 취업박람회를 함께 개최하다 올해는 장애인 취업박람회만 별도 개최하는데, 이번 취업박람회를 통해 구직에 어려움을 겪는 장애인과 인력을 필요로 하는 구인 기업을 대상으로 만남의 장을 제공해 장애인 고용을 촉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현장에서는 ▲ 현장면접과 채용상담이 이루어지는 채용관, ▲ 발달장애인 바리스타 시연, 천연비누, 악세사리 제조 등 장애인직업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직업체험관, ▲ 제과·제빵, 악세사리, 비누, 화분, 전통공예 등 장애인들이 직접 만든 생산품을 전시판매하는 장애인생산품 판매홍보관, ▲ 법률상담, 헤어컷, 안마, 네일아트, 보조공학기구 전시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마련햇다.
 
김효길 사회복지과장은 "강남구는 지속적으로 장애인 일자리를 발굴하도록 노력할 것이며, 이번 취업박람회를 통해 구직자와 구인기업 양쪽 모두에게 만족도가 높은 결과를 이끌어 낼 것" 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