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7:23 (목)
젝스키스, 새앨범 국내·외 반응 폭발
상태바
젝스키스, 새앨범 국내·외 반응 폭발
  • 김인미
  • 승인 2016.12.02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동양뉴스통신]김인미 기자= YG엔터테인먼트는 1일 공개된 젝스키스의 새 앨범 ‘2016 Re-ALBUM’의 트리플 타이틀곡 중 ‘커플’이 벅스·네이버뮤직에서 1위를 차지했고, 수록곡 ‘COM’ BACK’도 몽키3에서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특히, 음원 공개 직후 음원사이트 엠넷에서는 9곡의 수록곡이 1~9위까지 차트를 가득 매웠으며, 이는 리메이크 앨범으로 유례없이 좋은 성적이다.

더불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반응도 뜨거운데, ‘2016 Re-ALBUM’이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홍콩, 싱가포르, 타이완 등 모두 3개국 아이튠즈 글로벌 앨범차트서 정상을 차지하며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2016 Re-ALBUM’은 젝스키스의 과거 히트곡 중 10곡을 올해 버전으로 다시 재편곡한 곡으로 구성, 트리플 타이틀곡 ‘커플’ ‘기사도’ ‘연정’을 비롯해 ‘COM’ BACK’ ‘예감’ ‘COME TO ME BABY’ ‘무모한 사랑’ ‘ROAD FIGHTER’ ‘학원별곡’ ‘사랑하는 너에게’가 담겨있고, 지난 9월 발표한 신곡 ‘세 단어’가 보너스 트랙으로 수록됐다.

한편, 젝스키스는 음원 발매를 앞둔 지난달 30일 방송된 MBC ‘라디오 스타’에 출연해 거침없는 입담과 예능감을 뽐냈으며, 새로운 ‘커플’과 ‘연정’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