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9 (목)
골드클래스, 세종시에 오는 21일 모델하우스 오픈
상태바
골드클래스, 세종시에 오는 21일 모델하우스 오픈
  • 류지일 기자
  • 승인 2013.06.18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골드클래스가 오는 21일 세종시 1-1생활권 L3블록 ‘세종 골드클래스’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분양에 나선다. 
세종시는 전국 택지 개발 지구 중 가장 주목 받고 있는 분양시장이다.

4.1대책 이후 세종시와 인접한 대전 부동산 매매가 탄력을 받으면서 거래가 움직이고 있고, 이러한 영향은 세종시내 기존 미분양 물량에도 영향을 미쳤다.

이런 분위기 속에서 최근 주택분양시장의 조용한 강자로 주목 받고 있는 골드클래스(주)가 세종시 1-1생활권 L3블록에 오는 6월 21일(금) 오픈 예정을 앞두고 ‘세종시 골드클래스’ 아파트의 모델하우스를 개관, 본격적인 분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골드클래스는 세종시에서 최대 규모로 조성되는 1-1 생활권의 L3 블록에 위치, 전용면적 59㎡의 단일 508세대로 구성된다. 실 수요층이 두터운 전용 소형 평형대로만 구성된 단지로 대부분 남향위주로 설계 된다.

이번에 분양하는 1-1생활권 L3블럭 골드클래스는 '서울의 강남', '대전의 노은지구'라 평가 받는 세종시 1-1생활권역의 친환경 명품 주거입지로 평가 받고 있다.

특히 L3블럭의 경우 국.공립어린이집, 초,중학교, 대규모근린공원, 상업지, 복합커뮤니티센터에 둘러 쌓여 생활권내 마지막 최고의 주거, 교육 특화 블럭으로 전문가들이 분석하는 위치이기도 하다.

취득세, 양도소득세 감면 등 4.1 부동산정책의 수혜대상아파트이기도 한 골드클래스는 경기변동에 강한 소형아파트인 만큼 신혼부부, 인근지역 전세거주자, 노후안심투자처, 주택임대사업 등에 가장 적합한 주택상품으로 기대되며, 마지막이 될 지도 모르는 분양가상한제의 민간소형아파트라는 점에서도 수요자들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할 전망이다.

골드클래스 분양 관계자는 “세종시 골드클래스는 편리한 교통과 교육, 공원과 편의시설을 두루 갖추고 있어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 며 “특히 요즘 같은 주택시장 침체기에 소형 주거공간이 인기를 끌면서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의 문의도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분양문의는 1544-5506 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