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1:07 (금)
이동우, 정규 2집 'Walking' 발표
상태바
이동우, 정규 2집 'Walking' 발표
  • 김인미
  • 승인 2016.12.21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 시즌과 어울리는 재즈풍 10곡 구성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동양뉴스통신]김인미 기자= SM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4일 오후 8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방송인 겸 재즈 보컬리스트 이동우의 정규 2집 ‘Walking’이 발표된다고 21일 밝혔다.

이동우의 정규 2집 ‘Walking’은 겨울 시즌과 잘 어울리는 재즈풍의 다채로운 10곡으로 구성된 만큼, 음악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이번 타이틀 곡 ‘톡탁(What A Wonderful Cane)’은 팝과 스윙재즈가 혼합된 밝은 분위기의 곡으로, 시각 장애를 가지고 있는 이동우가 세상을 바라보는 모습을 위트 있게 묘사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특히, ‘톡탁’의 뮤직비디오는 배우 겸 영화 감독 유지태가 메가폰을 잡은 것을 비롯해 다수의 작품을 흥행시킨 배우 황정민이 주연을 맡고, 뛰어난 연기력을 인정 받고 있는 배우 김환희도 출연, 두 사람은 영화 ‘곡성’에 이어 다시 한 번 연기 호흡을 맞춰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이동우는 2013년 첫 재즈 앨범인 정규 1집 ‘Smile’로 편안하고 따뜻한 음색,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이며 재즈 보컬리스트로서의 역량을 입증한 바 있음은 물론, 지난 6월 SM ‘STATION’을 통해 스웨덴 재즈 뮤지션 오피 노아와의 콜라보레이션 곡 ‘Definition of Love’ 발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