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7:23 (목)
레드벨벳 웬디·문정재·이나일, 리메이크 곡 공개
상태바
레드벨벳 웬디·문정재·이나일, 리메이크 곡 공개
  • 김인미
  • 승인 2016.12.23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ave Yourself A Merry Little Christmas' 선봬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동양뉴스통신]김인미 기자= SM엔터테인먼트는 레드벨벳 웬디, 피아니스트 문정재, 스트링 편곡가 이나일이 참여한 리메이크 곡 ‘Have Yourself A Merry Little Christmas’를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SM엔터테인먼트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의 46번째 곡으로 소개되는 ‘Have Yourself A Merry Little Christmas’는 멜론, 지니, 네이버 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이 공개됐고,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캐스트 등에서 뮤직비디오도 동시에 오픈됐다.

이번 ‘STATION’을 통해 공개되는 ‘Have Yourself A Merry Little Christmas’는 뮤지션 이나일이 기존의 리메이크 버전들과 차별화해 편곡, 클래식과 재즈를 접목해 새롭게 완성했다.

또 웬디의 감미로운 보컬과 문정재의 피아노 연주가 돋보이는 간결한 도입부와 달리 중반부터는 리드미컬한 재즈로 전환되는 것이 특징으로, 감성적인 매력이 한층 배가된 만큼 더욱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SM의 복합외식공간 ‘SMT SEOUL’에서 촬영했으며, 재즈 바를 배경으로, 피아노, 첼로, 콘트라베이스, 드럼의 연주에 맞춰 웬디가 가창하는 모습은 물론, 특별 출연한 트랙스 제이와 모델 조민호·최준영의 모습까지 감각적인 영상이 담겼다.

한편, 매주 금요일 새로운 음원을 공개하는 ‘STATION’은 다양한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들과의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대 브랜드로서의 콜라보레이션 등 새로운 시도를 통해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사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