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34 (금)
레드벨벳, 새 앨범 ‘Rookie’ 공개
상태바
레드벨벳, 새 앨범 ‘Rookie’ 공개
  • 김인미
  • 승인 2017.01.31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동양뉴스통신]김인미 기자= SM엔터테인먼트는 다음달 1일 자정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레드벨벳이 새 앨범 ‘Rookie’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31일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중독성 강한 훅이 인상적인 타이틀 곡 ‘Rookie’를 비롯해 자신의 마음을 흔드는 상대에 대한 감정을 따뜻한 음색으로 노래한 R&B 팝 곡 ‘Little Little’, 유명 동화 ‘신데렐라’와 ‘잠자는 숲 속의 미녀’ 속 설정들을 반대로 표현한 가사가 돋보이는 팝 댄스곡 ‘Happily Ever After’가 수록돼 듣는 재미를 배가시킨다.

또 사랑하는 사람의 모든 것을 알고 싶은, 설레는 감정을 표현한 미디움 템포의 ‘Talk To Me’, 말하지 않아도 느껴지는 이별의 순간을 가사에 담은 R&B 팝 장르의 ‘Body Talk’, 1999년 발표된 에코 3집 타이틀 곡 ‘마지막 사랑’을 리메이크한 곡까지 수록, 레드벨벳의 다채로운 음악 색깔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더불어 레드벨벳은 음원 공개에 앞서 31일 오후 10시 네이버 스타 라이브 어플리케이션 V를 통해 ‘레드벨벳 Rookie 카운트다운!’을 생방송, 새 앨범과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계획이어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