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7:23 (목)
수호 X 송영주 '커튼' 3일 음원 공개
상태바
수호 X 송영주 '커튼' 3일 음원 공개
  • 김인미
  • 승인 2017.02.01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동양뉴스통신] 김인미 기자 =엑소의 리더 수호(SM엔터테인먼트 소속)와 국내 대표 재즈 피아니스트 송영주가 오는 3일 콜라보레이션한 신곡 ‘커튼 (Curtain)’이 베일을 벗는다고 1일 밝혔다.

SM엔터테인먼트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스테이션)의 52번째 곡인 ‘커튼 (Curtain)’은 3일 자정 멜론, 지니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이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캐스트 등에서 동시에 오픈될 예정이어서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시간 여행을 통해 잊지 못한 옛 연인을 다시 만나는 내용을 그렸으며, 배우 강소라가 여주인공으로 출연해 수호와 함께 호흡을 맞춘 만큼, 더욱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또한 수호의 첫 솔로곡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신곡 ‘커튼 (Curtain)은 EXID ‘Hotpink’(핫핑크)를 작곡한 미국 버클리 음대 출신 신예 작곡가 LEONALION(리오나라이언)의 곡으로, 수호의 감미로운 음색과 송영주의 애절한 피아노 연주가 돋보이며, 가사에는 과거의 연인을 잊지 못하는 한 남자의 고백을 담아 아련한 감성을 더했다.

더불어 ‘STATION’ 공식 인스타그램(https://instagram.com/smtownstation/)에는 수호의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 및 티저 영상이 게재돼 눈길을 끌었으며, 2일 자정에는 이번 뮤직비디오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을 오픈할 예정이어서,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킬 것으로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