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7:42 (목)
한화이글스, ‘2017 기적의 새싹 캠페인’ 공동협약 체결
상태바
한화이글스, ‘2017 기적의 새싹 캠페인’ 공동협약 체결
  • 오효진
  • 승인 2017.04.19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재활병원 건립을 위한 공동 캠페인 진행
새싹 켐페인 협약식 사진 왼쪽부터 김동석 사단법인 토닥토닥 이사장 김신연 한화이글스 대표이사 강선모 TJB대표이사 이희정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대전지회 사무처장

[충북=동양뉴스통신] 오효진 기자 = 한화이글스는 19일 어린이재활병원 건립 기금 마련을 위한 '2017 기적의 새싹 캠페인' 진행을 위해 사단법인 토닥토닥, 사회복지공동모금회, TJB  대전방송 등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TJB 대회의실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김신연 한화이글스 대표이사를 비롯해 이희정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대전지회 사무처장, 김동석 사단법인 토닥토닥 이사장, 강선모 TJB  대표이사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2017 기적의 새싹 캠페인'은 재활치료와 교육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증장애아동과 가족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대전어린이재활병원 건립의 필요성을 알리기 위해 진행된다.

이번 협약에 따라 한화이글스는 2017시즌 홈경기에서 기록되는 홈런을 ‘기적의 홈런’이라 명명하고 홈런 개수에 비례한 어린이재활병원 건립 기금을 기탁한다.

또 김태균 선수는 '기적의 새싹 캠페인' 홍보대사를 맡아 자신의 경기 출장마다 건립 기금을 기탁하는 등 기부문화 확산에 앞장선다.

한화이글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팬들의 사랑을 지역사회에 환원하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