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9 (목)
예성, ‘엠카운트다운’ 컴백 무대 첫 공개
상태바
예성, ‘엠카운트다운’ 컴백 무대 첫 공개
  • 강채은
  • 승인 2017.04.20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m 엔터테이먼트 제공)

[동양뉴스통신] 강채은 기자 =예성은 오는 20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1일 KBS2TV ‘뮤직뱅크’, 22일 MBC ‘쇼! 음악중심’, 23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타이틀 곡 ‘봄날의 소나기(Paper Umbrella)’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어서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번 타이틀 곡 ‘봄날의 소나기(Paper Umbrella)’는 섬세한 피아노 사운드와 아름다운 스트링 라인이 돋보이는 발라드 곡으로, 헤어진 사람과의 기억이 비처럼 쏟아지는 날, 기억의 비를 종이우산으로 막아보지만 이내 스며들어 가슴을 아프게 한다는 서정적인 가사와 예성의 애절한 목소리가 어우러져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지난 18일 발매된 예성의 두 번째 미니앨범 ‘Spring Falling(스프링 폴링)’에는 타이틀 곡 ‘봄날의 소나기(Paper Umbrella)’를 비롯해 규현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그때로(At the Time)’, 예성의 자작곡 ‘비눗방울(So Close Yet So Far)’, 어쿠스틱 팝 장르의 ‘Fly(번지점프)’ 등 총 6곡이 수록돼 예성의 한층 깊어진 음악 감성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