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4:07 (토)
순천교육지원청과 함께한 순천시 저명인사 자원봉사 릴레이
상태바
순천교육지원청과 함께한 순천시 저명인사 자원봉사 릴레이
  • 강종모
  • 승인 2017.04.21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의송(GOLD SPOON) 순천시 시민소통과 시민소통계장은 "저명인사 자원봉사에서 배식·식사 도우미 활동, 주변 철도운동장 환경정화 등의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말했다.

[전남=동양뉴스통신]강종모 기자 = 전남 순천시(시장 조충훈) 자원봉사센터(소장 김일중)는 자원봉사와 나눔 문화 확산을 통해 행복 공동체 만들기에 기여하고, 사회지도층의 봉사활동을 통해 소외계층과의 소통의 기회를 만들고자 ‘2017 저명인사 자원봉사 릴레이’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저명인사 자원봉사 릴레이 주자는 윤종식 순천교육지원청 교육장으로, 20일 조곡동 해피누리 무료급식소에서 14명의 교육지원청 직원들과 함께 배식·식사 도우미 활동, 주변 철도운동장 환경정화 등의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윤종식 순천교육지원청 교육장은 “따뜻한 봄을 맞아 많은 노인 분들이 자리해 주셔서 봉사활동을 하는 내내 뿌듯했고 보람도 느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챙기는 일을 소홀히 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김일중 순천시 자원봉사센터 소장은 “자원봉사활동에 적극적인 교육장과 함께 봉사활동을 실천하게 돼 좋았고 자원봉사 릴레이가 다른 분들도 봉사활동에 좀 더 적극적으로 나설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봉사활동이 활성화가 될수록 순천시는 더 살기 좋은 도시 행복지수 1등 도시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자원봉사활동을 희망하거나 자원봉사자가 필요한 수요처는 순천시 자원봉사센터(061-749-3845)로 문의하면 되며, 센터 홈페이지와 자원봉사센터 밴드를 통해서 자원봉사 연계 등 필요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