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1:59 (목)
제주도립 제주합창단, 제96회 정기연주회 개최
상태바
제주도립 제주합창단, 제96회 정기연주회 개최
  • 최도순
  • 승인 2017.04.24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기연주회 포스터 (사진=제주합창단 제공)

[제주=동양뉴스통신] 최도순 기자 =제주도립 제주합창단은 오는 27일 오후 7시30분부터 제주아트센터에서 양은호상임지휘자의 지휘로 ‘사랑의노래’라는 주제로 제96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제주합창단 96회 정기연주회의 무대는 영어, 독일어, 불어로 작곡된 사랑의 노래를 연주를 하게 된다.

1부 첫무대는 남성합창과 기타의 반주로 사랑의 영혼, 나이팅 게일로 연주를 시작하며, 로리젠이 작곡한 장미의 노래 와 브람스의 새로운 사랑의 노래를 혼성합창으로 연주하게 된다.

2부의 시작은 안드레아 보첼리가 불러 유명해진 멜로 드라마와 안현순 편곡의 Por Una Cabeza & Habanera로서 영화 여인의 향기 주제곡과 오페라 카르멘의 하바네라를 편곡한 곡으로서 무용과 함께 공연을 하게 된다.

이 연주회의 피날레는 고전 뮤지컬 메들리로서 사운드 오브 뮤직, 왕과 나, 남태평양 등 도민들에게 사랑받았던 레퍼토리 중 친숙한 멜로디를 합창으로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로 마련했다.

제주예술단 관계자는 “화사한 봄을 합창으로 표현한 사랑의 노래, 아름다운 기타선율, 화려한 스페인 무용이 한자리에서 어우러지는 좋은 기회인만큼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