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8:09 (화)
순천시, 홈페이지 날로 새로워져
상태바
순천시, 홈페이지 날로 새로워져
  • 강종모
  • 승인 2017.04.25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클릭 바로보기 기능으로 PC와 모바일 이용자 편의 도모

[전남=동양뉴스통신]강종모 기자 = 전남 순천시(시장 조충훈)는 홈페이지 이용자들의 편의를 위해 첨부물 바로보기, 공유순천 홈페이지 개설 등 기능을 크게 개선했다.

이번 홈페이지 기능개선은 게시된 첨부물을 한 눈에 보기 어렵다는 문제점을 개선함은 물론 철저하게 이용자 의견을 반영해 추진했다.

관광과 건강을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복합 관광사업인 ‘헬스투어’ 관광상품 소개 및 온라인 예약을 할 수 있는 홈페이지를 개설했고, 국민여가캠핑장 예약 결제 시 계좌이체만 가능했던 것을 신용카드 및 실시간 이체가 가능하도록 했다.

또 구인게시판 등에서 채용공고 접수기간을 확인하려면 해당 게시물을 열어야만 가능했으나 목록에 접수기간을 표출해 클릭 횟수를 줄였다.

순천시 주차장, 공연장 등 순천시민이 이용할 수 있는 자원을 안내하는 ‘공유순천’ 페이지를 신규로 개설해, 쉽게 예약이 가능하도록 시설물 소재, 유·무료 등 검색기능을 탑재했고 전화번호와 운영부서를 소개하고 있다.

임영모 순천시 홍보전산과장은 “우리 순천시민들이 편리하게 접근하고 이용하기 쉽도록 홈페이지를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박종수 순천시 안전행정국장은 “우리 순천시는 많은 관광객들이 순천을 방문하고 체류형 관광이 될 수 있도록 관광객 편의를 위한 관광홈페이지 전면 개편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