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34 (금)
군산시, 신영시장 봄 행사 개최
상태바
군산시, 신영시장 봄 행사 개최
  • 강채은
  • 승인 2017.04.27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근대역사박물관 입장권, 신영시장 상품권, 소정의 기념품 제공
군산시청 전경(사진=군산시청 제공)

[전북=동양뉴스통신] 강채은 기자 = 전북 군산시는 29일~다음달 14일까지 봄 여행 주간을 맞아 군산신영시장에서 다채로운 봄 행사가 펼쳐진다.

27일 시에 따르면, 행사기간에 다른 지역에서 신영시장을 방문한 관광객에게 군산의 주요 관광지인 근대역사박물관 입장권과 신영시장 상품권,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하고, 다양한 체험행사와 할인행사, 공연행사 등을 마련해 전통시장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시장의 PB상품인 ‘못난이 어묵’ 만들기 체험행사를 진행하며, 스탬프 투어를 마치고 인증 샷을 시장愛 사이트(www.sijangae.or.kr)에 올린 관광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온누리상품권, 스마트폰, 노트북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다음달 8일 오후에는 전통시장 투어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버스킹 공연을 열어 여행객들의 만족도도 높이는 한편, 신영시장을 방문한 모든 관광객을 대상으로 특색 있는 사진을 찍어 SNS 인증 샷으로 해시태그 이벤트에 참여해 선정되면 온누리상품권도 제공한다.

시 관계자는 "시장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이달 마지막 주간을 이용해 전통시장 인근 환경정화 활동을 대대적으로 펼치고 상인들에게는 카드결재 및 현금영수증 발급, 가격표시 및 품질향상, 위생·청결·친절 운동에 앞장 서 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