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7:42 (목)
홍준표 "빅테이터 트렌드 관심도는 내가 압도적"
상태바
홍준표 "빅테이터 트렌드 관심도는 내가 압도적"
  • 손수영
  • 승인 2017.04.27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뉴스통신] 손수영 기자=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선후보는 27일 “빅테이터 트렌드 검색을 해보면 홍준표에 대한 전국민의 관심도가 압도적”이라고 주장했다.

홍 후보는 이날 오후 충남 천안시 천안터미널 광장에서 유세를 갖고 "지난번 미국 대통령선거를 할 때, 일반 여론조사에서 트럼프가 이긴 일이 없지만 구글 빅데이터상에선 트럼프가 힐러리에게 단 한 번도 진 일이 없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TV토론회 영향인지 여러분이 가진 스마트폰으로 구글에 빅데이터 트렌드를 조사해보면 두 후보(문재인 더불어민주당 후보·안철수 국민의당 후보)를 압도적으로 누르고 제가 1등이다"고 말했다.

전날 대구 서문시장을 돌아본 홍 후보는 "어제 대구·경북을 거쳐서 올라왔다. 이제 우리 지지율이 박근혜 대통령의 지난 대선 (지지율의) 70% 정도가 복원됐다"며 "이번 선거는 지난 18대 대선에서 박근혜 대통령이 받았던 표의 80%만 받으면 무조건 홍준표가 당선된다"고 강조했다.

홍 후보는 "대한민국 국민들의 재산과 생명을 지키는 강단 있고 결기 있는 대통령이 되고 이 나라 70%에 달하는 서민들의 애환을 보살피고 서민들의 어려움 돌봐주는 서민대통령이 될 것을 천안 시민 여러분들께 약속드린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