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7:41 (화)
함양군, '여행은 탁 떠나는 거야' 행사
상태바
함양군, '여행은 탁 떠나는 거야' 행사
  • 문경보
  • 승인 2017.04.28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여행주간 자료사진(사진=함양군 제공)

[경남=동양뉴스통신] 문경보 기자= 경남 함양군은 하계휴가에 집중된 국내관광수요를 분산시키고 내수 진작으로 국내 여행 붐을 조성하는 ‘2017 봄 여행주간’을 맞아 ‘여행은 탁 떠나는 거야!’라는 주제로 여행주간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8일 군에 따르면, 5월 황금연휴를 포함한 오는 29일~다음달 14일까지 16일간을 2017 봄 여행주간으로 정하고, 캠페인을 실시와 함께 숙박·체험 시설을 할인 운영한다.

우선, 이번 봄 여행주간 동안 선비의 품격과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수동면 우명리 정씨고가와 지곡면 일두 고택·정일품 명가에서는 숙박요금의 20%를 할인해준다.

또 전국 관광객 발길이 끊이지 않는 함양읍 하미앙 와인밸리에서는 가족단위 관광객을 위해 와인족욕·산머루비누만들기·와인 폼클렌징 천연화장품 만들기 체험료를 20%할인한다.

시골정취를 느끼고 색다른 추억을 쌓기 위해 많이 찾고 있는 안의면 함양물레방아 떡마을도 체험료의 20%를 깎아주며, 서하면 다볕 자연학교도 숙박요금과 체험료를 30% 할인한다.

군 관계자는 "신록물결이 넘실대는 아름다운 지리산청정고을 함양을 방문해 가족·연인·친구와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기회를 마련했다”며 “번잡한 일상에서 벗어나 힐링하며 좋은 추억을 남기고 싶은 많은 분의 발길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