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9 (목)
KCC오토, ‘메르세데스-벤츠 딜러어워드’ 수상
상태바
KCC오토, ‘메르세데스-벤츠 딜러어워드’ 수상
  • 성창모
  • 승인 2017.04.28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벤츠 공식딜러 KCC오토 제공)

[동양뉴스통신] 성창모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KCC오토가 지난 22일 서울 난지한강공원에서 열린 ‘2016 메르세데스-벤츠 딜러 어워드’ 행사에서 ‘올해의 딜러십(Dealership of the Year)’으로 1위 제주 딜러십, 2위 강북 딜러십이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KCC오토가 수상한 ‘올해의 딜러십’은 신차 판매 실적, 서비스, 고객 만족 평가, 기타 항목 등 다양한 활동 영역의 지표 종합 합산으로 딜러십을 선정하였다.

더불어 KCC오토 강북 서비스센터는 ‘최고의 서비스 리셉션 팀(Best Service Receptionist Team)’에 선정돼 서비스 부문에 있어 고객만족을 이끌었다는 평가다.

KCC오토 제주 딜러십은 2015년 7월 제주도 내 최대규모의 서비스 통합 전시장으로 문을 열었고 제주 신도심과 구도심으로부터 접근이 용이한 곳에 위치하고 있다.

지상 1, 2층에 총 9대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으며 지하 1층엔 사고차량 입출고와 일반정비 및 보증수리가 가능한 정비시설(워크베이) 6개를 갖춘 도내 최대규모 서비스 통합 전시장을 보유하고 있다.

KCC오토 강북 딜러십은 2014년 2월 오픈해 지상 6층으로 서울 강북 지역 메르세데스-벤츠 새로운 랜드마크로서 역할을 다하고 있으며 컴팩트카 전용 전시공간을 마련해 A-클래스, CLA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한눈에 접할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KCC오토는 “이번 ‘2016 메르세데스-벤츠 딜러 어워드’ 수상과 관련하여 고객에게 감사메시지를 전달하고 이번 수상을 기념해 다음달 출고고객 대상 메르세데스-벤츠 트롤리백 증정행사, 내방 고객 화이트 머그세트 증정, 메르세데스-벤츠 드림카 시승 이벤트, 페이스북 음료 기프티콘 프로모션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더불어 차량 무상점검과 훈증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 프로모션도 진행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